공지사항 상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제목 한국학중앙연구원 매점(편의점) 위탁운영 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총무시설팀 등록일 2021-07-26 조회수 2651
첨부파일

한국학중앙연구원 매점(편의점) 위탁운영 업체 선정 공고

 

 

1. 일반 현황 및 주요 운영 조건

  가. 공고명 : 한국학중앙연구원 매점(편의점) 위탁운영 업체 선정

  나. 내 용

구 분

위 치

면 적

소 재 지

매점

(편의점)

지상 1

판매 공간 60

휴게 공간 60

(창고 별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 323

  다. 구성원 및 인원: 교직원, 대학원생 및 연구자 등 500여명

    ※연구원 업무 및 행사 등 진행 시 외부인 이용 가능

  라. 위탁운영 기간: 2021. 9. 11. ~ 2024. 9. 10.[36개월]

    ※위탁운영 기간 종료 이후 만족도 조사 등의 결과를 반영하여 2년 범위 내 연장 가능

  마. 운영 내역

    1) 운영 시간: 연구원 일과 시간 내(08:00~19:00)

      ※연구원 일과 시간 외 야간·주말 추가 운영 가능(선정 시 우대)

    2) 운영 업무: 원내 매점(편의점) 운영 및 기타 연구원이 요구하는 업무

      ※주류 판매 금지

  바. 특이사항: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는 없으며, 공공요금(전기료, 수도료, 가스비) 등은 위탁운영 업체에서

      부담해야 함.

 

2. 모집 및 선정 방법

  가. 공고 게시: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알리오) 및 연구원 홈페이지

  나. 서류 제출: 방문 제출(사업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제출 가능)

    ※ 이메일 및 우편 제출 불가

  다. 선정 방법: 사업제안서를 접수한 후 1차 평가와 2차 평가를 통해 위탁운영 업체를 최종 선정함.

    1) 1차 평가: 3배수 초과 업체 지원 시 평가위원회 적격성 평가를 통해 3배수 업체를 선정하고, 3배수 이하 시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에 한하여 2차 평가를 실시함.

    - 평가위원회 대의원 구성: 총무시설팀장, 교수협의회 추천 2, 노동조합 추천 2, 대학원생 2(7)

    - 평가 기준: 운영 방법, 판매가, 안전 및 위생 관리 등. 상세 내역은 제안요청서 [붙임1]의 사업제안서 평가

      기준표 참고

    2) 2차 평가: 사업제안설명회 이후 전 교직원 및 대학원생 투표

    - 사업제안설명회에서의 사업 설명과 대의원 질의를 줌(ZOOM)으로 녹화하여 원내 게시판 공지 및 온라인

      투표 예정(이용자 대표는 평가위원회 구성과 동일)

    - 원내 게시판 공고를 위하여 사업제안서 요약본(운영 방법 등 A4 2페이지 이내 작성) 제출 요청

  라. 위탁운영 업체로 선정된 이후 해당 업체의 선정 결정 사실이 무효로 되거나, 계약 해지 시에는

      차순위 업체를 선정함.

  마. 위탁운영 업체 선정 적격 대상 업체가 없거나, 1개 업체만 사업제안서를 제출하는 등 기타

      사유로 업체 선정이 어려울 경우, 해당 사업을 재공고하여 선정할 수 있음.

 

3. 추진 일정

  
 

4. 입찰 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를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하지 아니한 사업자

  라.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매점(편의점) 운영 실적이 있는 법인 또는 개인

  마. 법인 또는 개인으로서 관련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로 자영능력과 매점(편의점) 시설 부담능력이 있고

      위생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교직원 및 학생 보건 위생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자

  바. 은행관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 출연기관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자

 

5. 주요 운영 조건

  가. 위탁운영 업체는 연구원에서 제공하는 장소 및 집기류 이외의 매점(편의점) 운영 필요한 모든

      시설 및 집기를 구입설치하여야 함.

  나. 위탁운영 기간 중 매점(편의점)의 청결(청소)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하며, 계절별 매점(편의점)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해야 함.

  다. 위탁운영 업체는 위탁 재산의 관리에 관하여 연구원의 지시감독을 받아야 하며, 위탁 목적을 변경하거나,

        위탁 재산의 원상을 변경하는 행위를 할 수 없음.

  라. 위탁운영 업체는 매점(편의점) 운영에 있어 식품위생 및 유통기한 준수를 철저히 기하며

      계약서상 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함.

  마. 공공요금(전기료, 수도료, 가스비), 보험료(화재,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은 위탁운영 업체에서 부담해야 함.

  바. 위탁운영 업체는 연구원에서 정한 비밀을 누설하거나 업무를 고의·으로 방해하여서는 아니되며,

        위탁운영 업체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과실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함.

  사. 본원 구내식당에서는 중식, 석식을 운영 중이며, 매점(편의점) 위탁운영 업체에서는 식당의 후식 제공에

      대하여 관여하거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매점(편의점) 판매 품목에 대한 가격은 시중가격(연구원 인근 매점 및 편의점 평균 판매가격) 이하로

      판매해야 함.

  자. 매점(편의점) 운영 시간은 주중 일과 시간(08:00~19:00)이며, 일과 시간 외(야간, 주말)에도 추가

      운영하도록 노력해야 함.

 

6. 신청의 무효

다음에 해당하는 참가 업체에 대해서는 신청을 무효 처리하며, 여기에서 신청이라 함은 사업제안서를 본원에 제출하여 접수하는 행위를 포함한다.

  가. 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가 신청할 경우

  나. 사업제안서가 지정된 기한 내 접수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경우

  다. 동일 업체가 2개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라. 기타 사업제안서 또는 제안 내용이 허위 또는 과장일 경우

 

7. 사업설명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2021. 8. 4.() 14:00, 본원 강당 2층 세미나실

  나. 업체당 참석 인원은 2인 이내로 제한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지참)

  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마스크 착용 및 발열 검사를 실시한 뒤 최소 인원만 참석하여

     행사의 안전성 확보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사업설명회 개최 일시, 장소, 방법 등은 변동될 수 있음.

 

8. 사업제안서 접수(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로 한정)

  가. 접수 기간 : 2021. 8. 9.() ~ 8. 11.() 17:00

  나. 접수 장소 : 본원 본관 1층 총무시설팀

  다. 제출 서류

    1) [붙임2] 참가 신청서

    2) 제안서 원본 8, 요약본(A4 2페이지 이내) 8, 제안서 및 요약본 전문이 수록된 USB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4) 주민등록등본(법인사업자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

    5)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지참 시 사용인감계 필요) 1

    7) 인감(또는 사용인감)도장 등(대리인은 신분증 및 위임장 필요)

    8) [붙임3] 매점(편의점) 운영 실적증명서 1

    9) [붙임4] 청렴계약 관련 서류(청렴계약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1

    10) [붙임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 구비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라. 참고 사항

    1) 3배수를 초과한 업체가 사업제안서 접수 시 사업제안서 평점 상위 3배수로 사업제안설명회 참가

      자격을 제한함.

    2) 사업제안서 평가 최종 순위 동점 업체 발생으로 3배수를 초과한 경우, 동점 업체까지 사업제안설명회

       참가 자격을 부여함.

    3) [붙임] 서류는 제안요청서 내 첨부된 양식으로 제출 요망

 

9. 사업제안설명회 개최

  가. 일시: 2021. 8. 19.() 14:00

  나. 장소: 한국학중앙연구원 본원 강당 2층 세미나실

  다. 발표자를 포함하여 제안자별 3명까지 사업제안설명회 장소에 입장 가능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지참)

  라. 업체당 25(발표 15, 대의원 질의응답 10)

  마. (ZOOM)을 통한 설명회 녹화 이후 원내 게시판에 1주 간 게시

  바. 전 교직원 및 대학원생 온라인 투표로 최종 평가

  사. 접수된 제안서 이외의 자료를 사업제안설명회에서 제출하는 것은 불가함.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사업제안설명회 개최 일시, 장소, 방법 등은 변동될 수 있음.

 

10. 위탁운영 업체 선정 발표

  가. 발표 일자: 2021. 9. 1.() 예정

  나. 공지 방법: 한국학중앙연구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

    ※ 발표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 등 제반 서류는 제출기한 내에 접수되어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변경할 수 없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다. 한국학중앙연구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며,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입찰

      공고하는 시점과 입찰 참가자가 입찰참가 신청을 하는 시점에 각각 서약하고 상호교환 한 것으로

      간주하고 그 효력이 발생함.

  라. 제안자는 연구원으로부터 입수한 각종 자료 등을 연구원 원내 매점(편의점) 위탁운영 업체 선정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마. 제안자가 제출한 모든 자료 및 제안서 평가 결과는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

  바. 제안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사항을 숙지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제안자에게 있음.

  사. 허위로 기재된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위탁운영 업체 심사에서 제외되며, 계약체결 이후

      제안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 파기 및 이에 따른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아. 기타 상세한 내용은 한국학중앙연구원 총무시설팀 담당자 박서영(031-779-2742,

       fax 031-779-27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7. 26.

 

한 국 학 중 앙 연 구 원 장

 
TOP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