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
|
통권132호
|
[연구] 북한 혁명연극에 나타난 문예정책의 공연적 실천 양상 - 인물(人物), 연기(演技), 무대(舞臺)를 중심으로 |
김정수 |
2013 |
|
1800
|
통권132호
|
[연구] 십이지(十二支)의 상호작용관계로서 충(衝)·형(刑)에 관한 근원 고찰 |
김만태 |
2013 |
|
1799
|
통권132호
|
[연구] 공자의 공감적 무위· 현세주의와 서구 관용사상의 동아시아적 기원(下) |
황태연 |
2013 |
|
1798
|
통권131호
|
정신문화연구 통권131호 영문초록 |
통권131호 |
2013 |
|
1797
|
통권131호
|
[연구] 한국 민족주의의 쟁점 -민족주의를 바라보는 양가적 시선에 대한 자존의 변명 |
윤대식 |
2013 |
|
1796
|
통권131호
|
[연구] 정철의 단가 “새원 원쥬 되여” 연작의 배경 |
김태환 |
2013 |
|
1795
|
통권131호
|
[연구] <도산십이곡(陶山十二曲)>의 의미 재고(再考) II |
황병익 |
2013 |
|
1794
|
통권131호
|
[연구] 죽광대의 특징과 정체성에 관한 시론 |
최흥기 |
2013 |
|
1793
|
통권131호
|
[연구] 방각본(坊刻本)의 개판 기원으로서의 역서(曆書) 인출 전통 고찰 -안성판방각본을 중심으로 |
김한영 |
2013 |
|
1792
|
통권131호
|
[연구] 『釋迦如來十地修行記』제7地 <金犢太子傳>의 성립 과정에 대한 검토 -운문 제시어를 중심으로 |
신은경 |
20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