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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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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시대 한글편지를 활용한 국어사 교육 |
이승희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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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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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의 여가활동과 대중매체 이용시간의 변화 : 2004년 「생활시간조사」를 중심으로 |
김복수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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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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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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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민지 교육정책의 원점 : 이자와 슈지의 동화주의와 청각적 근대성 |
정준영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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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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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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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신(疫神)의 정체와 신라 <처용가>의 의미 고찰 |
황병익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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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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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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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사적 접근을 통한 교육용 문학사 서술 시론 |
우신영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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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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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질(氣質)은 선(善)한가” : 아버지 원교의 양명학과 아들 신재의 주자학 |
한형조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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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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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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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시대 사대부 언간 서체의 미적 특징 고찰 : 16-19세기 자음자의 서체를 중심으로 |
정복동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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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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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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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천주교의 신앙인 만들기: 두 가지 종교성에 주목하며 |
조현범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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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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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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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신문》과 《순환일보(循環日報)》의 창간 동기에 대한 비교 |
이민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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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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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12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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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일생의례의 성격 규명과 주술성 |
김만태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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