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행정직(회계사)/육아휴직 대체인력(인사‧재무회계) 채용 입사지원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공지하여 드리오니 입사지원서 작성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플랫폼 위탁 기관(마이다스in)의 긴급 시스템 점검에 따라 입사지원서 접수 기간 중 아래의 기간 동안 지원서 입력이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 행정직(회계사) 접수 기간: 2021. 6. 7.(월) 00:00 ~ 6. 18.(금) 18:00
◦ 육아휴직 대체인력(인사‧재무회계) 접수 기간: 2021. 6. 14(월) 09:00 ~ 6. 22.(화) 18:00
◦ 점검 기간: 2021. 6. 16.(수) 01:00 ~ 08:00 (7시간)
◦ 점검 기간 중 특이사항
- 채용사이트 접속 불가
- 지원자의 지원서 작성 불가(점검기간 전 작성 중인 내용은 반드시 저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 시스템 점검 관련 문의는 인사팀(031-779-277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1. 6. 15.
한국학중앙연구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