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구분1 | 과제구분2 | 사업년도 | 연구과제명 | 연구책임자 | 연구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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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학 기초연구 | 공동연구과제 | 1984 | 계층별 수준별 국민정신 교육용 자료개발-우리의 현실과 진로의 선택 | 김안중 | 1984-09-03 ~ 1984-10-31 |
한국학 기초연구 | 공동연구과제 | 1984 | 재외교민대상 국민정신교육 교재 개발 | 김홍기 | 1984-02-01 ~ 1984-12-31 |
한국학 기초연구 | 공동연구과제 | 1984 | 청소년 단체용 국민정신교육 교재 개발 | 이현희 | 1984-02-01 ~ 1984-10-31 |
한국학 기초연구 | 공동연구과제 | 1984 | 교육연수용 국민정신교육 교재 개발 | 김안중 | 1984-03-01 ~ 1984-10-31 |
한국학 기초연구 | 공동연구과제 | 1984 | "선진조국 국민자세" 증보판 개발 | 박인희 | 1984-02-01 ~ 1984-06-29 |
한국학 기초연구 | 1984 | 한국 가정윤리에 관한 연구 - 나. 현대산업사회에 있어서의 가정윤리 | 조원욱 | 1984-03-08 ~ 1984-12-31 | |
한국학 기초연구 | 1984 | 선진국가 형성에 관한 역사적 배경 연구 - 다. 일본근대화의 전개과정: 2) 전후 일본의 선진화 과정 | 김대환(이화여대 교수) | 1984-03-08 ~ 1985-02-27 | |
한국학 기초연구 | 1984 | 선진국가 형성에 관한 역사적 배경 연구 - 나. 독일 근대화의 전개과정: 후진국에서 선진국으로 전환될 때의 독일의 역사적 상황 | 문기상(성신여대 조교수) | 1984-03-08 ~ 1985-08-05 | |
한국학 기초연구 | 1984 | 선진국가 형성에 관한 역사적 배경 연구 - 나. 독일 근대화의 전개과정: 독일발전의 정신적 지주인 fichte의 정치철학 | 이수윤 | 1984-03-08 ~ 1985-08-05 | |
한국학 기초연구 | 1984 | 선진국가 형성에 관한 역사적 배경 연구 - 가. 한국 근대화의 전개과정: 1) 쇄국시대의 근대화 과정-대원군 집권의 의미를 중심으로 | 이수윤 | 1984-03-08 ~ 1985-02-27 |